살아가보기

대구육아종합지원센터의 교육적인 키즈카페들

행복한클락 2018. 8. 30. 18:19



다들 무더운 여름은 잘 보내고 계신가요~^^ 특히, 육아를 하시는 부모님들의 수고는 말로 표현할수 없을정도로..이해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국가에서 지원하는 공공기관인, 대구육아종합지원센터의 컨텐츠를 소개해드려 볼까하는데요! 특히, 요즘같은 더운날, 아이들을 데리고 야외활동을 하는것 조차 부담이신 부모님들을 위해 엄청나게 다양한 서비스들이 제공된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아이들을 위한 키즈카페 시설들은 무엇이 있는지, 소개를 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지개 동물마을(만0세~만2세)




이곳은 영아들을 위한 공간인데요! 다양한 책,장난감등을 통해 아이들의 좌,우뇌 발달에 효과적이도록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는 영아들의 사회성 함량을 굉장히 중요시 여기고 있는데요. 아직까지, 상대방에 대한 배려에 대한 개념이 성립되지 못한 아이들을 다양한 놀이와 소통을 통해 자연스럽게, 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은, 동물들의 다양한 정보를 놀이를 통해 습득하며 친구들과 함께 어울리며 질서,양보에 대한 중요성을 가르치니! 1석2조의 교육법이 아닐까요 가격 또한 굉장히 저렴하오니! 부모님들은 부담없이 신청하실수 있습니다^^ 





무지개 상상마을(만3세~5세)



무지개 상상마을은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주는 체험실입니다! 다양한 직업체험, 상황별 역할극을 통해, 여러 체험관에 입장하여 직접 느껴볼수 있도록,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앞서 말씀드렸다싶이 사회성함량을 중요시여기고 있기에, 질서,예절,배려등 기본적으로 갖춰야할 소양을 놀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접할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시설또한 항상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기에, 부모님들께서는 걱정없이 이용하실수 있는데요^^ 특히, 상상마을은 아이들의 재방문율이 굉장히 높은만큼 만족해하는 시설입니다.


공공기관에서 주최하는 센터이니만큼, 이 곳또한 아이들의 과자가격도 안될정도로 저렴한데요! 입장하시기전 예약신청을 하고 오셔야하니, 꼭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무지개 도서실


매주 화~토요일에 운영되고 있는 무지개도서실은 아이들이 가장 사랑하는곳이라고 볼 수있는데요! 유아기 시절, 독서는 굉장히 중요한 만큼 아이들이 책과 친해질수 있도록 전문 선생님들께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매일 20분씩, 아이들의 상상력을 더욱더 크게 만들어주는 동화구연쇼도 열리며 그밖에도, 동화놀이터,동화이야기등 다양한 컨텐츠들이 진행된답니다! 


기관회원분들은 인터넷 사전예약을 받고있으며, 개인회원일 경우는 선착순으로 이용하실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시길 바라면서, 믿을수 있는 공공기관 대구육아종합지원센터 아이들을 위해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홈페이지 - www.tgcare.kr


TEL - 053)421-2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