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가보기

대구OK혼수백화점은 가을 이사시즌의 파트너 :)

행복한클락 2019. 10. 11. 17:45

완연한 가을 날씨를 보이는 요즘, 제 주변 지인들을 보면 너나 할 것 없이 이사 준비에 바쁜 듯 한데요. 지난 추석 명절이 끝나고 나서부터 최근 벌써 2명의 친구가 새로운 둥지를 틀었습니다. 기존에 살던 곳보다 더 좋고 큰 집에 가면서 헌 제품은 치우고 깔끔한 새 가구를 준비하는 걸보며 제가 다 부럽더라구요. 시간이 남아 한 녀석과 대구OK혼수백화점에 같이 간 적도 있었는데 정말 저도 여기서 물건 사고 기분 좋게 스타트하고 싶던!

 

 

 

제가 이 대구OK혼수백화점에 직접 가보면서 느낀 것은 이곳은 정말 다양한 가구들이 있었다는 것입니다. 특히 요새 쓰고 있는 침대를 바꾸고 싶어서 그런진 몰라도 그쪽으로 자꾸 눈길이 갔는데 진짜 예쁘고 개성있는 제품들이 한가득이더군요. 특히 국내외의 유명 브랜드들이 한 건물 내에 모두 입점해 있기 때문에 각각 회사마다 어떤 특징이 있고 뭐가 차이나는지를 비교해볼 수 있어서 더 좋기도 했습니다. 참 다 예쁘죠??

 

 

 

거기다 1층에는 수입 매트리스를 전문으로 하는 엠투 매장도 있었는데 인체에 해가 되지 않는 믿음직한 미국산 프리미엄들만 엄선한데다가 직접 앉거나 누워보는 등 체험도 하면서 고를 수 있어서 큰 도움이 된다고 생각도 들었습니다. 제가 갔을 때 이미 다른 손님들께서 뭐가 좋은지 직접 경험해보고 계셨는데 무척 좋아보이더구요^^

 

 

 

뭐 물론 대구OK혼수백화점은 소파나 거실장처럼 온가족이 다 함께 사용하는 가구들도 여러가지로 있었습니다. 진짜 제가 찍은 사진들은 세발의 피도 안 되는 수준이랄까요? 디자인, 색상, 스타일 하나 같지 않아서 더 취향대로 선택하기 좋은 각양각색의 상품들이 한 곳에 있다는 게 참 놀랍고 또 신기했습니다. 저도 정말 이런 거 하나 집에 두고 싶네요!

 

 

 

요건 집에 있을 울 아이들 생각나서... 여기 보니까 어린이나 청소년들을 위한 맞춤형 가구들도 많이 있더구요. 보면서 이런 거 하나 딱 두면 공부 분위기도 더 살고 애들도 편하게 지내기 좋겠다 싶었죠. 거기다 친환경 재료로 만들어서 성장에 해를 끼칠까 걱정하지 않아도 되고... 나중에 기회가 되면 여기서 하나 사주는 걸로~!

 

 

 

대구OK혼수백화점은 단순히 가구만 많은 건 또 아니고 그릇이나 주얼리, 시계, 각종 소품 등 생활에 필요한 모든 게 다 있는 종합쇼핑센터의 느낌이 들었습니다. 특히 가격 자체도 상당히 합리적이고 부담이 덜 되도록 행사도 많이 진행되고 있다보니 간 김에 내것만 사는 게 아니라 부모님을 위한 선물을 더 사는 것도 괜찮겠다 싶었지요. 요리 좋아하시는 어머니를 위한 예쁜 접시 하나~ 이런 게 작지만 큰 효도 아니겠습니까^^

 

 

 

이제 조금만 더 있으면 금방 또 날이 아주 추워질텐데 그 전에 여기가서 따뜻한 구스 이불 장만해도 좋을 듯 싶습니다. 실속있게 살 수 있으니 제 것과 애들 꺼, 부모님 꺼 전부 체크하게 되던... 아무래도 역시 추운 겨울을 대비하기 위해서 저도 쉬는 날인 내일 다시 한 번 더 찾아가봐야겠네요! 여러분도 이참에 가서 재밌는 쇼핑 즐기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