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Life

현풍 여행은 이제 청춘신난장이 마무리코스다! 본문

여행힐링주절

현풍 여행은 이제 청춘신난장이 마무리코스다!

행복한클락 2019. 9. 26. 16:42

가을은 밖으로 놀러다니기 좋은 날씨죠. 대구 현풍 쪽은 비슬산, 국립대구과학관 등을 포함하여 여러 관광지가 있고 시내에서 차로 얼마 걸리지 않으니 많은 분들이 방문하기도 합니다. 최근에는 지역 전통시장인 백년도깨비시장 옆에 새로운 핫플레이스가 오픈했는데요. 바로바로 청춘신난장! 현풍 여행을 오셨다면 마무리로 꼭 들려줘야하는 필수 코스로 자리잡았습니다. 어떠한 매력포인트가 프로여행러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는지 궁금하신가요??

 

 

 

이 곳을 올 3월에 개장된 청춘신난장에는 알록달록한 컨테이너형 가게들이 밀집되어 있습니다. 이런 스타일의 청년몰로는 전국 최대규모라고 하네요. 빨강, 노랑, 초록, 파랑 등 미적으로도 예뻐서 마치 동화 속 아기자기한 마을 같다고 할까나? 거리 자체도 깔끔하고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어 더 좋은 곳이지요.

 

 

 

1층과 2층으로 조성되어 있고 입점한 가게들도 각양각색이라 데이트하기에 적절한 곳이더라구요. 특히나 이미 맛집으로 이름난 식당들도 여기에 모두 모여 있어서 식사거리는 걱정할 필요가 없겠다 싶었습니다. 든든하게 배를 채울 요리부터 간단하게 끼니를 떼울 음식들까지 워낙 다양해 현풍 여행 먹방찍기는 여기만한 곳이 없더라구요. 

 

 

 

속도 든든하고 뜨끈한 저녁식사를 먹고 싶을 때, 꼭 와야하는 이유?! 

진하게 우려낸 육수와 커다란 고기를 아낌없이 넣은 갈비탕, 프리미엄 수제순두부를 사용한 찌개, 내 입맛에 골라먹는 갈비찜까지 배부르게 드실 수 있죠. 곧 날씨가 더 추워지면 이거 먹으러 무조건 와봐야하지 않을까 싶네요.

 

 

 

둘이서 먹기에 가격대와 양이 부담스러운 오리고기도 1인분 양을 팔고 있어서 커플끼리 와도 좋을 것 같아요. 이 외에도 현지인이 운영하는 전통 베트남음식점과 가성비 최고의 돈까스가게, 추억의 옛날통닭집 등 여럿 식당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기에... 이만하면 현풍 여행 코스로 넣어야하는 이유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라이트한 디너를 원하신다면 샌드위치나 쌀빵으로 가볍게 드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커피, 마카롱, 밀크티, 크레페 등 후식거리도 빵빵하게 있어 입가심하기에도 참 좋죠. 청춘신난장 내에서 다 해결할 수 있으니 어디 멀리나가지 않고도 행복한 저녁식사가 될 것 같습니다.

 

 

 

데이트의 마무리는 사랑하는 연인을 위해 간단한 꽃이나 소품을 선물하는 것은 어떠세요? 상상만으로도 웃음이 나고 행복합니다. 사진관에서 오늘의 모습을 추억할 이미지사진을 남기는 것도 좋을 것 같고... 정성가득한 핸드메이드 제품을 둘만의 커플템으로 맞춘다던지하면 서로에게 참 괜찮은 하루이지 않을까요?

 

 

 

현풍 여행 핫스팟이라 불리는 현이와 풍이의 청춘신난장! 먹방부터 쇼핑, 체험까지 그야말로 즐길 요소가 팡팡 넘치니 모두가 오셔서 한번 이 재미를 누려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백년도깨비시장 바로 옆이라 찾아오기도 쉽구요. 장날에 맞춰오면 전통시장만의 매력과 젊음과 활기가 넘치는 청년몰만의 매력을 함께 경험할 수 있으니 여러분들도 꼭 가보셨으면 좋겠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