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Life

[캉카롱] 부담없이 즐기는 꿀맛 마카롱!! 본문

여행힐링주절

[캉카롱] 부담없이 즐기는 꿀맛 마카롱!!

행복한클락 2018. 6. 7. 16:11


안녕하세요~! 먹는 즐거움보다 즐거운게 있겠나요..? ㅎㅎ 

저는 요새 먹는즐거움에 푹 빠져서 하루종일 먹을생각만 하고있답니다..^^

물론, 밥도 중요하지만! 디저트와 간식이 매우 중요하죠!

그래서 저는 요새 마카롱에 굉장히 관심이 많이 가고있었는데요!

서문시장 야시장을 간 김에, 수제마카롱집 캉카롱 이 있다고 하여,

들려보았는데요! 한번 소개시켜드려 볼까해요~^^ㅎㅎ



입구에서부터 눈에 띄는 형형색색의 마카롱들!! 색깔도 이쁘며, 크기도 먹기에 딱좋아서

저는요새 정말 많이 찾고 있는 디저트인데요^^

마카롱 만의 부드러운 식감.. 정말 기대되는데요 ㅎㅎ! 





가게에 들어서자, 딱! 눈에띈 머랭쿠키!! 머랭쿠키라고 들어보셨나요~?^^

저도 잘 몰랐는데 계란흰자와 설탕을 이용해 만든 솜사탕 같은 쿠키라네요!!

뭔가 얘기만 들으면, 살이 찔것만 같은 느낌이...^^

하지만! 인공 조미료를 쓰지않아, 한통에 80칼로리도 채 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굿굿!

여성분들 부담없이 즐겨도 괜찮을것 같아요 ㅎㅎ.. 

저는 그말을 딱 듣자마자 고민없이 한통 겟! 했답니다 하하하.. 이놈의 지름신...ㅎ


모양도 너무너무 아기자기 하고 이쁘고, 식감도 제가 알던 쿠키와는

 조금 다른 정말 솜사탕 같은느낌? 이라서..  아이들에게 줘도 너무 좋아하더군요!

아 물론, 맛은 뭐 설명이 필요없을 정도로.. 중독이 된다는.. 손이가요 손이가..!!

그리고 지인들에게 쿠키도 간단하게 선물해도 좋을 사이즈로 나와서 

머랭쿠키도 선물용으로 하나샀답니다!^^

지인들의 만족스러운 표정이 너무 기대되네요 굿굿!




제가 갈때는 개장하고 한 두시간이 지난 상태라 마카롱이 많이 빠져 있더군요 ㅠㅠ

더 볼수 없어서 너무 아쉬웠어요 아시는분들은 열자말자 

바로와서 바로사가신다고 하더라구요...ㅠㅠ 그만큼 맛이 있기 때문에, 찾아오시는거겠죠?^^


형형색색 다양한 맛의 마카롱! 세트로도 팔며, 선물용은 포장을 따로해주신다고 하네요!

3구,6구,10구가 있는데, 마카롱은 보관도 쉽고 해서 선물로 주기에는 딱인것 같아요!

캉카롱은 100%수제마카롱,수제 머랭쿠키이며, 사장님께서 매일 직접 신선하며

좋은 재료로 항상 만드신다고 한답니다! 또한 다른 마카롱들과는 다르게,

많이 달지 않아 정말 질리지않고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데요!

평소에 달아서 마카롱을 못드셨던 분들은 이곳이 딱인것 같아요!!



저는 여러가지 맛이 있는 마지막 남은 1세트를 구매 하였는데요!! 집에가기도 전에 

거의 다 해치워버렸던 기억이... 와.. 정말 너무 맛있더라구요..

자극적이지 않아 너무좋고 부드러워서 입에서 녹는 느낌??

남녀노소 불문하고 다 좋아할수 있는 맛이었던것 같아요!! 


다음에는 야시장이 열리자마자 여기로 뛰어와서 다른것들도 구매해보려구요^^ ㅎㅎ 

디저트 좋아하시는분들 캉카롱 100% 만족하실것 같아요!! 

입에서 사르르.. 녹는 마카롱 또 맛보고 싶네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