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Life

[놀랄만두 별난유부] 만두와 유부의 신세계! 본문

여행힐링주절

[놀랄만두 별난유부] 만두와 유부의 신세계!

행복한클락 2018. 6. 7. 18:11


해가지는 저녘 가볍게 서문시장 야시장에 놀러오는것 만큼 힐링타임은

없을거에요~! 요새 일로 지쳐가는 몸을 위해 힐링하고자 찾아왔는데요!

저랑 같은생각의 사람들이 많은지, 갈때마다 북적북적 하는게

보는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네요 ㅎㅎ



꼭 동남아의 로컬 야시장처럼 정겹고 젊은 분위기의 항상 업텐션된 서문시장인데요~!

사람 정말 많죠~^^ 이런것 또한 서문시장만의 묘미가 아닌가 싶네요! 

길을 걷다보면 정말 구미가 당기는 매대들이 굉장히 많은데요 

그곳에서도, 만두와 유부를 함께 파는 

놀랄만두 별난유부가 눈에띄어 들리게 되었어요~^^ 

정말 맛있었던 기억이 또 다시 떠오르니, 당장이라도 출발하고 싶네요!

소개한번 해드려볼게요^^ㅎㅎ 




이름 재밌지 않나요~^^ 놀랄만두! 매콤한 쭈꾸미와 달콤한 낙지 부추갈비 이 세가지의 요리가

얇은 만두피안에 다들어가 있어 맛이 놀랍다는 의미라네요 ㅎㅎ..

이곳은 겨울이든 여름이든 오면 속이 뜨끈해지는게 매우 좋을것 같더라구요~~!

따뜻한 음식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제입에 딱 안성맞춤! 굿굿!






정말 만두속이 다 보이는데요~! 피가 얇을수록 식감은 더 쫀득쫀득하며,

내용물의 본연의맛을 더 잘느낄수 있어서 저는 개인적으로 피얇은 만두가 엄청 좋더라구요!

거기에 갓 찐 만두가 항상 대기되있어, 옛날 만두가 생각난다면

저는 앞으로 이곳으로 달려올것 같아요!




열기 펄펄 나는 뜨겁고 신선한 만두!! 와...먹어봐서 그런지 더 상상이 가네요...

차가운 단무지와 함께 아삭! 하고 씹으면 진짜 다이어트는 다시 내일부터..

사장님이 말씀하시기를 놀란만두 별난유부는 국내산으로 엄선된 

누구보다도 자신있는 깨끗한 재료를 추구한다고하네요! 


믿음이 가는게.. 항상 청소를 엄청 열심히 하시더라구요 사장님께서..!!

평소에도 청결한것을 매우 좋아하시는것 같더라구요!! 

맛도 맛이지만, 깨끗한 음식 우리가 항상 바라던것 아닐까요~^^ 



명절에 볼수 있었던 유부 보따리! 정말 옛날 생각이나네요 ㅎ ㅎ

뜨거운 유부를 한입에 호호 불어가며 먹으면 정말 행복감이 이로 말할수 없죠...

도톰한 유부안에 당면은 정말 환상의 조합인것 같아요!!


또한 오뎅꼬지또한 정말 맛있더라구요~~

비결을 여쭤보니, 밀가루가없는 90%어육으로 만든 오뎅을 사용하여

오뎅의 본연의 맛을 살리는데 집중을 하셨다고하네요!! 

작은 음식들이지만, 하나하나에 깊이 연구하고 연습하신게 맛에서 느껴지더라구요..

맛있어서 허겁지겁 먹다보니 꼬챙이가 수두룩...

이곳이 오뎅은 NO.1인것 같아요 굿굿!!


마음 따뜻해지는 맛을 느껴보고싶으시면 놀랄만두 별난유부 강력추천할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