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Life

[로맨틱 시티] 악세서리의 천국!! 본문

여행힐링주절

[로맨틱 시티] 악세서리의 천국!!

행복한클락 2018. 6. 7. 17:02

더워지는 여름, 옷이 간편해지는 만큼 악세서리에 포인트를 줘야할때가 많죠! 

저도 요새 항상 악세서리가 부족해 고민이었는데요..ㅜㅜ

많은 분들이 이 부분에 대해서 공감가실거라고 생각이드네요^^!

서문시장 야시장의 여러맛집을 들리면서, 로맨틱 시티 라는 

여러 이쁜 아이템을 파는 매대가 있어! 한번 가보았는데요!

소개 해드려볼까해요^^ 고고~



한눈에 봐도 여러가지의 아이템들이 있는것이 보이시죠?^^ 먹거리 들이 즐비한 곳에

이런곳이 있었다니!! 오밀조밀하게 예쁜 악세서리들이 있더라구요!

반갑기도 하면서 새롭기까지 했는데요 ㅎㅎ 

발걸음이 자연스럽게  이 곳으로 향하고 있더라구요^^ 

지갑아 가만히 있어....



처음에 눈에띈것은! 다양한 종류의 실크 스카프들! 여름에 가벼운 반팔에 

스카프하나만 매치시켜도 포인트를 줄수있는 센스있는 패션이 완성되죠^^

저도 패션에 관심이 많아 항상 이러한 스카프들은 눈여겨보며, 많이 모으는 편인데요!

로맨틱 시티의 스카프들은 뭔가 패턴이 빈티지하면서도, 고급스러운게 꽤많이 보이더라구요..

젊은 사장님이 하셔서 그런지 요새감성을 잘 아신다는 느낌??

원단도 실크소재라 너무너무 부드러워서 속으로 '나 여기서 뭐든 사갈래'를 외치고 있더라구요!


참고로, 제생각에는 이렇게 복잡한 패턴이 있는 스카프나, 각종 아이템을 착용할때에는,

옷은 심플하게 가는것이 시선이 분산되지 않고,

굉장히 포인트줄때 임팩트가 있더라구요!



앞에 걸린 어밴드들 또한 너무 귀여운 아이템이 많아서 지인들에게 선물도 할겸, 

구매했답니다! 여러종류의 패턴이 담겨있는 아이템들! 

하나같이 다 이뻐서, 오시면 저 처럼 시간 가는줄 모르고 쇼핑하실것 같아요!



좋은 꿈을 꾸게 해준다는 드림캐쳐! 요새 방이나 가게 인테리어 소품으로 애용받고 있는 아이템!

하나하나 직접 만드셨다고 하시네요~  딱봐도 로맨틱 시티의 정성이 보이지 않나요~^^

형형색색 종류별로 굉장히 많아 지인들에게 선물이나, 방에 하나 걸어두는 것도 추천해요!^^

뭔가 좋은일이 생길것 같죠~^^




여러종류의 악세서리! 정말 다양하죠^^ 직접 손으로 다 만드신거라고 하시네요 금손인정!^^

실버925로 만든 팔찌나 발찌도 너무 착한가격에 판매중이셔서,

저는 팔찌 하나 겟! 했답니다^^ 굿굿~~!


여러종류의 아이템을 직접 착용해보고 골라보는 재미! 

이것보다 더 재밌는 쇼핑이 있을까요~^^ 센스있는 사장님께서 추천도 해주시고!!

기분좋은 쇼핑이었어요 하하!! 





마지막으로 제가 구매한 스카프! 느낌있죠~? 스카프를 평소에 이쁘게 착용하는 법을 몰라 

고민하던중에 사장님께서 직접 착용하시면서, 방법을 설명해주시더라구요~~

너무너무 착한 사장님^^! 너무 이쁘죠~?! 

잘 모른다고하면, 직접 두손 걷고 도와주시는데 마음이 너무이쁘시더군요..

이웃님들도 한번 가볍게 놀러오셔서 가격대비 좋은 쇼핑 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시간 가는줄 모르는 쇼핑시간을 가졌었답니다 ㅎㅎ 


올여름 패션아이템은 서문시장 야시장의 로맨틱시티로 가시는거 추천해볼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