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Life

[바베큐&고추잡채] 화끈함과 포근함을 동시에! 본문

여행힐링주절

[바베큐&고추잡채] 화끈함과 포근함을 동시에!

행복한클락 2018. 6. 14. 16:30


안녕하세요^^ 오늘도 이웃님들을 위해 서문시장 야시장 맛집을 소개 시켜드려 볼까해요~ 항상 이곳에 오면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게 되는데요.. 그만큼 먹거리가 풍부하다는 얘기겠죠?^^ 하지만, 이날 만큼은 제가 꽂힌 음식이 있어서 귀신에 홀린듯이.. 찾아갔는데요 바로 바베큐&고추잡채!


주변에서도 그렇고 티비에서도 고추잡채와 꽃빵에 대한 얘기가 굉장히 많이 들리더라구요.. 안먹어본지도 오래됬고 옛날 그 맛을 다시 한번 느껴보고 싶어서 찾아갔답니다^^




근처에 가자마자 코를 자극시키는 불향이 저를 유혹하더군요.. 가격도 착한편이라 부담없이 즐기기에 괜찮은 것 같아요~ 플랫폼을 보시면 대만식 고추 잡채라고 되있는거 보이시나요~? 중국과 대만 등에서 잘 알려져 있는 바오번(쉽게 설명하자면 싸먹는 햄버거 빵 같은것) 안에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게 살짝 변형시켜 고추잡채나 간장 바베큐를 넣어서 먹는 이색요리 라고 하네요!


저는 좀 일찍 간편이라서 여유가 있었지만, 금새 제뒤에 줄을 엄청나게 서시더라구요.. 그래도 메뉴회전율이 매우빨라, 금방금방 빠진답니다! 시간걱정은 전혀 안하셔도 될것 같아요~ 요새 핫한 방송에서도 자주 출현하는 꽃빵과 고추잡채 오랜만에 먹으려니 기다리는 시간동안 침을 몇번이나 삼킨지 모르겠답니다..ㅎㅎ




메뉴는 고추잡채&조개빵 , 간장 바베큐&조개빵 이렇게 2가지로 구성되어있는데요~ 조개모양의 귀여운 꽃빵이 제눈을 사로잡더라구요 ^^ 그옆에 조개를 뺏겨 버린 보노보노 너무 귀여웠네요 하하 빵의 크기도 생각보다 엄청크기에, 하나를 먹으면 배가 부를정도의 양으로 보였답니다! 과연 많이 먹는 저에게도 충분한 양일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바베큐&고추잡채에서 사용되는 채소들은 전부 국내산만 엄선해서 취급하고 있으며, 고추잡채에 들어가는 돼기고기도 역시 국산(간장 바베큐용 삼겹살은 독일산) 이라고 하네요! 재료하나하나에도 세심하게 신경쓴것 같아요! 고추잡채에 같은곳에 들어가는 채소는 식감이 매우 중요하기때문에, 얼마나 질좋고 신선한 재료를 썼느냐가 중요하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 사장님은 손님들에게 친설하게 설명해주시면 자신있어 하시더라구요! 믿음100%!



다른곳은 미리 만들어 놓은 음식을 한번 데펴서 나가기가 번번한데, 바베큐& 고추잡채는 주문을 받으면 그때그때 바로 요리를 해서 음식이 굉장히 살아있는것 같아요! 불향을 내야하는 음식은 절대 미리 향을 내거나 나중에 따로 내거나 하면 짠맛과 탄맛이 날수도 있거든요~ 사장님께서 맛에 굉장한 자부심을 가지시는 이유를 알것 같아요! 


자유자재로 웍을 다루시는 사장님을 보고 있으니, 어느새 손님들이 많이 와있으시더라구요! 제가 주문할 차례가 되어서 저는 고추잡채&조개빵을 주문하였답니다^^ 진짜 너무 기대되네요!! 맛있는 음식을 기다리는 이 시간은 너무나도 즐겁네요 ㅎㅎ




꽃빵&고추잡채가 완성되는 과정이네요^^ 그릇이 생각보다 커서.. 보기만할때는, 양이 적은것 같은데 생각하다가 막상 들어보니...양이 푸짐하네요.. 역시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는건가.. 고추 잡채 한 젓가락을 꽃빵위에 감싸서 한입 먹으니 지상낙원이 따로 없네요... 빵은 어찌나 이렇게 촉촉한지.. 항상 퍽퍽하게 먹어 왔던 저는 신세계를 경험한 것 같았어요^^ 촉촉한 식감과 함께 중간중간 아삭아삭하게 씹히는 야채는.. 환상의 조화 라고 할까요...? 매운것을 못먹는 저로서는 살짝 매울것 같은 느낌이 들었지만, 맛있는 매콤함? 그런 느낌이라, 굉장히 맛있게 먹었답니다! 매운것에 약한 분들이라도 부담없이 즐길수 있을것 같습니다!


마음 같아선 꽃빵을 한입에 먹고 싶었지만.. 최대한 맛있게 먹기위해, 한입 한입 정성스럽게 고추잡채를 올려서 먹었네요 ㅎㅎ 간도 너무 잘됬고, 채소에는 적당한 수분감도 있어, 이런 음식을 먹으면서 물이 안땡긴적이 처음인것 같아요.. 모든 음식이나 재료를 직접 손질 하시고, 빵또한 직접 제작 하시기에, 이때까지 먹었던 종류와는 다른 느낌이었던것 같아요 너무 맛있게 잘먹었답니다!


꽃빵과 고추잡채 환상의조합을 재대로맛보고 싶으시다면 대구 서문시장야시장 [바베큐&고추잡채] 로 오시면 될것 같아요! 강추 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