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Life

[힐크레스트의 고릴라코스 집중 분석!] 본문

여행힐링주절

[힐크레스트의 고릴라코스 집중 분석!]

행복한클락 2018. 6. 18. 13:16

안녕하세요 요즘 같은 딱 좋은 날씨에,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수 있는 대구 힐크레스트에 가면 몸도 마음도 힐링이 되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몇번을 가도 새롭고, 설레더라구요...어린아이가 된것처럼 방방뛰고 있던 제모습 아직도 생각하면 웃긴데요..ㅎㅎ 이번에는 제가 이곳의 에코어드벤처중 고릴라코스에 대해 소개시켜드릴까 해요^^


힐크레스트를 한번도 안가보신분, 짚라인이 유명해서 타보고싶은데, 정보가 없으신분들!! 봐주시면 좋은 정보가 될것 같아요! 저도 직접 타보고 제 경험에 맞춰 제공해드리는거니 신뢰 해주셔도 될것 같아요ㅎㅎ 자, 그럼이제 시작해볼까요!!



고릴라 코스 



으아.. 지금 다시봐도 손에 땀이 흐르네요.. 제 인생에서 이런경험을 언제 다시 할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새롭고, 저한테는 도전과도 같은 시간이었는데요! 에코어드벤처에서 전체적인 코스는 엘소드-키즈 코스, 짚라인, 고릴라 킹콩 이렇게 구성 되어있는데요! 이중 앞으로 보여드릴 고릴라는 난이도가 두번째로 높은 코스라고 보시면될것 같아요^^ 중학생 어린이들부터 성인들까지 다 탈수 있답니다! 그래도 얕잡아보면 절대 안되는 높이!! 아파트 6~8층 높이까지 올라간다고 하네요요!! 저도 생각보다 높아서 서있을때 처음에 다리가 후들후들 했답니다..  


위에 보여드린 사진처럼 대부분 균형감각과 근력을 요구하는 코스로 구성되어있답니다! 혹시 자신이 균형감각이 없다거나, 근력이 부족하신분..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엄청나게 튼튼한 안전장비와 안전요원분들이 상시 대기중이셔서 겁많은 저도, 이런 부분에대해서는 겁이 나지 않더라구요..^^ 저는 철저히 자신과의 싸움을 펼쳤다는...하하! 



이렇게 고릴라에서는 아찔아찔한 다리를 건너는 코스가 굉장히 많은데요.. 사진으로 표현이 안되지만 생각보다 높아서, 식은땀 줄줄흘리면서 했던 기억이 나네요^^ 또한, 보이다싶이, 어린이부터 어른들까지 다같이 즐기고 있는 모습 보이시죠^^! 어머님들도 굉장히 재밌게 하하호호 하시면서 즐기시더라구요..! 네 중학생이상이라면 충분히!! 가능한 코스이니, 절대절대 겁먹지 말고 포기하지마셔요 정말 다하고나면 속이 후련해지면서.. 버킷리스트를 하나 지운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평소에 익사이팅 스포츠를 티비에서도 많이보고 경험도 해보고 싶었지만, 겁이나거나 어디에 있는지 잘몰랐던 분들은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린 소개글로 한번 도전해보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절대 후회하지 않고, 평생 기억에 남을 만한 기억이 남을것 같아요 하하 또 타고싶네요.. 저는 일상생활을 하다가도, 이제는 여기 생각이 계속 나더라구요..중독인가..ㅇ.ㅇ?





저는 재미도 재미이지만, 이렇게 부족한 사람을 서로를 도와가면서 진행하는 부분이 너무 마음에 들었는데요. 아이들과 함께 가면, 유대감형성과 자연스러운 스킨십으로 한층 더 다가갈수 있는 시간이 될거같아요!  저는 친구랑 둘이서 같이 갔었는데 둘이 서로를 잡아주며 처음에는 조금 어색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조금더 가까워진 느낌이 들더라구요..! 애들 교육에도 참 좋은것 같아요ㅎㅎ 이렇게 혼자만 하는 스포츠가 아닌 다같이 서로를 도우며 공포심을 없애 나가는 스포츠 이런걸 대구에서 할수있다니... 혹시 썸이나, 커플 이신분들도 강력 추천할게요!! 제가 갔을때도 이미 많은 커플들이 있었지만, 너무 분위기가 좋더라구요..ㅎㅎ 이때 장비를 잘 다루는 남자친구 굉장히 점수 많이를 따겠죠^^ 저도 그런사람들 보니깐 굉장히 멋있더라구요 하하하.. 빨리 점수 따러 오셔요!!


요새 이렇게 일상을 탈출(?) 할수 있는 이러한 프로그램들이나 놀이시설은 굉장히 좋은것 같아요..항상 똑같은것과 스트레스가 일상인 세상에서 이렇게 잠시나마 모든걸 잊고 즐기는 시간! 너무 소중하고 순간순간이 아쉽거든요.. 힐크레스트 다녀온후로, 언제 주말이 올지 항상 기다리고 있답니다..^^ 아마, 제생각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호불호 없이 모두 즐기실수 있을것 같아요 저도 고소공포증이 있지만, 안전하다는것을 몸소 느끼니 그런 걱정이 전혀 없더라구요.. 저같은분들!! 꼭 놀러가세요 극복된답니다 ㅎㅎ




에코어드벤처의 꽃 짚라인!! 요새 티비에서 한창 뜨고있죠! 저도 많이보고 있는데요.. 힐크레스트는 대구 최대의 짚라인 코스규모를 유지 하고있답니다! 개별코스가 따로있지만, 킹콩에서도 당연히 즐기실수 있다는점! 유의해주세요 ㅎㅎ 장애물을 힘들게 힘들게 건너다가 딱 라인구간이 나오면 엄청난 속도로 시원하게 질주하면 진짜 모든 스트레스가 다풀리는 것 같더라구요.. 숲속을 통과하면서 나는 숲의 냄새와 위에서 한눈에 보이는 자연관경들이 진짜 엄청났던것 같아요.. 혹시 사진촬영 좋아하시는분들은 진짜 100%추천할게요 인생샷 너무많이 건질수 있었던것 같네요 굿굿!


자, 이번방학,휴가 어떻게 즐길실지 고민되는분들! 대구 힐크레스트 강력추천 해볼게요.. 굉장한 신세계를 맛보실수 있을 것같아요..^^ 또한 아이들을위한 코스들도 마련이 되있으니 전혀 걱정하지마시고 가족단위로 오셔도 충분히 다같이 즐기실수 있답니다!! 이번여름 익사이팅하게 즐겨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