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Life

서문야시장 정보 : 상설시장 + 19:30(매일) 본문

여행힐링주절

서문야시장 정보 : 상설시장 + 19:30(매일)

행복한클락 2016. 6. 21. 14:29
지난 6월 3일에 개장해서 지금까지 시끌벅적하고,, 아니! 어찌보면 대구 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서문야시장'..

저는 뒤늦게 어제 가봤네요.. 전체적인 분위기를 살펴보기 전에!! 방문객들이 항상 혼란스러워하는 정보부터 간략히 정리 하면!!

1. 시장개요 : [상설야시장] 입니다! 임시 아님!!
2. 오픈시간 : 매일 저녁 19:30분부터...(평일과 금요일, 주말의 폐장 시간이 조금 다를 뿐..)
3. 매대구성 : 먹거리 65개, 살거리 15개
4. 볼거리들 : 버스킹 무대(3개소), 전국 최초로 시연되는 미디어파사드쇼, 계속 추가되는 이벤트

어때요? 이제 서문야시장의 개장 시간과 여러가지 구성에 대해서 정확히 알게 되셨죠?

위의 현수막을 보시면 정확히 아실 수 있죠?

이미 개장한지 2주가 지났는데, 더욱이 어제는 월요일이었는데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전국 최대규모로 오픈된 [상.설!]이다보니 항상 사람들이 붐비는 것 같아요..

사실 일반적인 다운타운이나 먹거리 골목 같은곳을 가봐도 별게 없는데, 서문야시장은 80여개의 신규 매대와 더불어서 기존 상인분들까지 저녁에 장사를 하시다보니 먹고, 놀고, 즐길것이 많아서 좋은 것 같아요..

다만, 조금 아쉬운 건,,
아직 휴게공간이 부족하다는 점...!

주체측에서 계속 보강하고 있다고 하긴 하는데,, 좀만 더 빨리 해주시면 아~~~주 좋을 것 같아요.

이름이 예뻐서 우리의 발길을 붙잡은 '홍대빤지'

다른 메뉴도 있었지만 이색쥬스를 맛볼려고 우리도 줄을 섰습니다.

아릿다운 젊은 여성 두분이 운영하더군요..

이름은 '망고 썬라이즈~~'.. !
맛은 아주 괜찮았습니다만, 생과일을 써서 그런지 가격은 쬐~~~끔 하두만요.. ㅋㅋㅋ

500원만 낮춰주세요!!!! ^^;

그리고 여기는 서문야시장의 메인무대..
거의 매일 밤에 공연이 있다고 하네요.. 어제도 인디밴드 분들이 아주 흥겨운 노래와 토크콘서트 형식의 대화도 하시더라구요..

맛있는 걸 먹으면서 공연도 보고...
아주~~ 좋은 것 같아요..

어제 본 매대중에서 가장 길~~게 줄이 늘어선 '한통불막창'이라는 곳...

정말 50미터 이상 늘어선 줄로 인해서, 저희는 먹을 엄두도 못냈습니다.

담에는 꼭 도전!

'떡갈'이라고..여기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요기는 '손만두'와 '양념오뎅'을 취급하는 곳..제가 가장 좋아하는 분식 중 하나가 오뎅인지라... 어제는 배터지게 먹었죠...

사진 찍는 것도 잊어버릴만큼 허겁지겁! 그러나 맛나게 먹었습니다. ㅋㅋㅋ

위의 사진처럼.. 이런 휴게공간이 생기고는 있지만 그래도 워낙 많은 사람들이 오는 곳이다보니, 사실 좀 부족하긴 해요..

점차~~ 늘려주실거죠?


서문시장 야시장과 같은 곳은 항상 쓰레기처리가 문제인데, 그래도 여기는 거리가 아주 깨끗하더라구요. 알아보니 마감 이후에는 청소용역업체가 거리 전체를 살핀다고 하네요..

여하튼,,

어제 처음으로 가 본.. 국내 최대규모! 외국인을 위한 대구만의 독특한 관광코스로 발전 시키려고 노력중인 Seomun Night Market!

대구에 오시는 모든 분들...~!
꼭 한번은 들러보세요.. 일단 규모가~~ 띠옹~!
Comments